0
0
이전
다음
위로

브랜드 소개홈 > 브랜드 소개 > 브랜드 소개
365생은 신선함을 특화한 네이밍으로 소비자가 원하고 바라는 신선함을 담은 농산물, 숫자 '365'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숫자브랜드를 이용해   마케팅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을 하였다. 심볼워드마크는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상징하는 시각물로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핵심이 되는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이다. 일반인에게 가장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요소이므로 이미지 일관성을 위하여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 규정이 필요하다.
심볼워드마크는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상징하는 시각물로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핵심이 되는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이다. 일반인에게 가장 민감한 관계를   유지하는 요소이므로 이미지 일관성을 위하여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 규정이 필요하다.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네는 본 형에   제시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하게 작도하여야 한다. 적용되는 매체에 따라 일정한 독립적 공간을 확보하여 규정된 공간에는 배경이나 문자, 도형 등   어떠한 그래픽요소도 삽입되지 않도록 해야한다.
국문 지정서체는 각종 인쇄 홍보물의 문장 및 제공의 패키지에 엠블렘 및 브랜드 로고와 함께 사용하는 국문서체를 지정한 것으로 장성군 농산물   브랜드와 시각적인 이미지를 보다 일관되고 통일성 있게 하기위해 지정한 것이다.<BR>
    각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아래에 제시한 세체중 선택하여야   하며 지정 서체 이외의 다른 서체의 사용은 가금적 삼가한다.
전용색상은 심볼워드마크와 더불어 365생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중에 하나이다. 명확하게 식별이 가능하도록 표시하는것이 대단히   중요하다. 전용색상의 사용은 별색 사용규정과 4원색 프로세스 사용규정을 제시한 것으로 색상표현은 별색사용을 원칙으로하나 매체의 특성상 4원색   프로세스 양식으로도 표현이 가능하다. 365생의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서는 정확한 색상관리가 요구된다. 표현매체에 따라 명도, 채도   등에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최상의 표준색상을 얻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의한 출력방식으로 재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장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365생의 캐릭터는 장성군을 대표하는 홍길동을 형상화 하였다.<BR>
    장성군 관련 홍보, 안내, 각종행사 등에서 활용할   수 있으면, 나아가 기념품 캐릭터 상품으로 개발하여 적용할 수 있다.